우일씨앤텍(대표 서일영)은 지난 5월 3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지역 단체들과 연계해 지역 어르신에게 어버이은혜에 대한 감사와 지역사회의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자 평택서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우일씨앤텍은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등에 OEM 제품을 공급하며, 자체 브랜드 ‘아이수’를 선보이고 있는 물티슈 제조사이다.
지난 2015년 설맞이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평택서부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우일씨앤텍 서일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하여 500여명의 지역어르신들에게 점심 특식을 제공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축하 공연 행사도 진행했다. 또한 지역 내 최장수 어르신 4분을 초청해 장수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심과 진정한 효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도 마련됐다.
우일씨앤텍 관계자는 “우일씨앤텍의 사회공헌 활동은 2000년대부터 이루어지고 있으며, 지난 2015년 에는 ‘경기도 착한 기업상’을 수상,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따뜻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단순히 대외적으로 재정적인 지원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 소외계층과 지역사회 발전에 꾸준한 관심을 보이며 공헌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국제유아용품 전시회’에 관내 기업 5개사가 참여해 475만 달러 수출 상담실적을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