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여중과 함께 ‘중소기업현장탐방’

평택여중과 함께 ‘중소기업현장탐방’

평택여중생과 함께 ‘중소기업현장탐방’ 진행

[시민일보=전찬옥 기자]물티슈 브랜드 아이수를 개발·제조하는 동종업계 1위(전자공시기준) 우일씨앤텍㈜는 지난 11월 5일 평택여중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장탐방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2015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을 기념하는 행사다.

우일씨앤텍㈜는 끊임없는 품질개선과 기술 개발로 미국, 유럽, 호주 등 유수 선진국은 물론 전세계 34개국에 수출하며 전세계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 받고 있으며,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우일씨앤텍㈜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유망중소기업의 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기업의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티슈의 정보를 제공, 깨끗하고 올바른 물티슈의 탄생과정을 보고 느끼도록 청소년들에게 산 교육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특히 우일씨앤텍㈜은 탐방에 참여한 평택여중 학생을 대상으로 생산 현장 투어, 나만의 마스크 팩 만들기 행사를 통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탐방행사에서 평택여중 학생들은 “일반적인 공장일 줄 알았는데 물티슈 생산환경 시스템이 이렇게 깐깐하고 깨끗할지 몰랐어요”, “물티슈 생산공정이 너무 신기했어요”, “내가 만든 마스크팩, 또 만들어보고 싶어요”,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공장 밥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기도 했다.

기사원문보기

< PREV 대한사회복지회, 우일씨앤텍㈜에 감사패 수여

우일씨앤택㈜은 대한사회복지회 62주년 창립기념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NEXT > 15년간 물티슈 후원으로 ‘경기도 착한 기업상’ 수상

15년간 지속적인 물티슈 후원으로 ‘경기도 착한 기업상’ 수상